당신의 자신감을 지켜주는 병원, 태비뇨기과

FAQ

결혼 두달된 신혼부부(발기부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211.♡.91.203) 작성일14-01-07 14:34 조회3,961회

본문

결혼한지 두달 정도 된 신혼부부 입니다.

하지만 결혼 후 한번도 성공적인 성관계를 갖지 못했습니다.

문제는 아내를 보고 스킨쉽을 하면 금방 발기하다가, 삽입하려고 하면 성기가 금방 죽습니다.

발기부전인가요?

그리고 결혼전 야동을 보며 자위를 하는 습관이 있었는데, 이것도 이유가 되는지요?

만약 발기부전이라면 치료 방법과 기간을 어떻게 되는지요.

그리고 완치는 가능한지요?

=============================================================

귀하의 증상은 발기부전입니다.
 
이런 증상은 우선 비뇨기과를 방문하시면 과거 병력이나 현재 기타 질병이 있는지 확인하고 건강한 젊은 남성의 경우 혈액 남성호르몬 검사와 기초 발기검사를 시행합니다.
 
이런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상담해서 치료 계획을 정하게 됩니다.
 
발기부전은 심인성과 기질성 발기부전으로 크게 나뉩니다.
 
심인성 발기부전이라면 발기를 도와주는 약을 복용하고 성생활을 하게 됩니다. 성공적인 성생활이 되도록
치료하고 자신감이 생기면 상담을 하면서 조심스럽게 약을 줄여 나가게 됩니다. 이런 치료를 행동치료라고 하고 과거의 상담치료만 하던 것보다 월등히 성공률이 높습니다.
 
기질성 발기부전이라면 원인을 찾아 먹는 약 또는 주사 치료, 필요한 경우 호르몬 치료를 하게 됩니다. 치료 기간 중 임신이 되어도 태아에게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질성 발기부전도 조기에 치료하면 완치가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병원 통계에 의하면 2-30 대의 경우 80% 정도가 완치에 도달합니다. 오나치가 안되는 경우에도 의학적 치료를 통해 정상적인 성생활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런 치료를 해도 반응이 없을 경우 인공발기보형물 이식수술을 하게 됩니다. 수술 후 성생활과 사정이 오르가즘이 가능하고 아기를 가져도 됩니다.
 
결론적으로 현재 의학수준으로 발기부전은 치료가 가능한 질병입니다. 정상적인 성생활은 가능하게 해줍니다. 그러나 조기에 치료할수록 보다 쉽게 완치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니 진료를 서둘러 받으시기 바랍니다.
 
일부 환자들의 경우 진료받는 대신 운동이나 좋다는 음식을 찾는 경우가 있는데 소중한 기회를 놓치게 되는 일종의 도피행위임을 명심해야 합니다.